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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광고에서는 효능을 이야기해라
- 결과를 약속한다. RIZAP
- 효능을 약속하지 않는 고아고로는 물건을 팔 수 없다.
2. 상품을 이해하고, 포지셔닝하며, 차이점을 부각시킨다.
- 광고의 기본은 상품을 철저히 공부해 포지셔닝하는 것이다.
- 포지셔닝이란 ' 이 상품은 누구를 위해 무엇을 하는가?'를 정하는 것
3.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부여한다.
- 어떤 광고든 목적은 브랜드에 이미지를 부여하는 것
- 이미지란 개성이다.
- 항상 똑같은 이미지를 부여해야 하고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계속해야 한다.
4. 많은 인원이 모여서 결정하지 않는다.
- 적은 인원이 머리를 쥐어짜며 궁리해야 한다.
- 관계자가 많으면 광고는 실패한다.
- '00위원회'같은 것은 트집을 잡기 일쑤이며 시간만 보내다 결국 적당히 타협하게 된다.
- 그렇게 만들어진 광고는 성공하지 못한다.
5. 자화자찬보다 누군가의 추천
- 광고에서는 자화자찬하기보다는 누군가가 추천하는 편이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다.
- RIZAP 광고에는 관계자가 나온 적이 단 한 번도 없다.
- RIZAP에서 자신의 몸을 변화시키는 데 성공한 사람들만이 나오기에 신뢰받는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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